쇼파르뮤직 볼빨간사춘기 우지윤 탈퇴한 소식 접했습니다.
안지영 1인체제 운영 된다고 합니다.
인지도 면에서 안지영 유명허기는 하지만, 볼빨간사춘기는 그래도 동갑내기 친구로 구성 된 그룹만큼 아쉬움이 많네요.

무엇때문에 탈퇴했는지 알수없습니다.
탈퇴한 이유는 분명히 있겠죠. ㅎㅎ

볼빨간사춘기 검색했는데요.
바로 안지영 혼자 나오네요. ㅋㅋ
발 빠르게 표시되네요.

쇼파르뮤직 아티스트 검색에도 안지영 밑에 볼빨간사춘기 표시 되지만, 우지윤은 그냥 유지윤으로 남아있네요.

볼빨간사춘기 우지윤 앞으로 행보가 궁금해집니다.
좋은 활동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새벽3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