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제가 좋아하는 팀이자 어렸을때, 아버지 손 잡고 처음부터 야구를 처음보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롯데 팬이자, 롯데 경기를 볼 수 없는 아픈 현실이 있습니다.

그것은 제가 롯데 경기만 보면 진다는 것이죠.

 

웃긴 이야기지만요.

요근래 매년 빼먹지 않고 보다가 올해 야구 경기 보는 것을 주춤했는데, 가을야구에 대한 기사글을 보고 신이 났습니다.

 

직관불승!! 불명예도 가지고 있죠.

10번의 롯데 경기를 보면 8~9번을 지죠. ㅋㅋㅋ

친구들은 저랑 야구 보는것을 싫어하죠.

이기다가 제가 티비 중계를 보면 점수 주고, ㅠㅠ

티비를 돌리면 점수를 내는 롯데. ㅋㅋ

 

친구들은 롯데가 이기고 있으며

보지 말라고 카톡이 날라옵니다. ㅎㅎㅎ

 

 

팬으로서 롯데 경기를 다소 보지 않았더니

이렇게 멋진 결과를 내다니 감격입니다.

 

후반부에 역전승으로 이기는 경기가 몇번이나 있었던지,

기사로 접하는 저로서는 흥분의 도가니입니다.

 

가을야구 가면 투수 선발 라인업이 궁금하네요.

린드블럼, 송승준, 박세웅, 레일리 캬~~좋네요.

 

 

제발 기대합니다.

올해 우승 갑시다!!!

1884년 우승 v1, 1992년 우승 v2, 2017년 v3 갑니까?

 

 

항상 뒷심이 부족해서 아쉬운 결과가 있었지만,

지금의 롯데는 달라졌습니다.

무서운 집념으로 뭉쳐졌고, 팀워크가 좋으며,

특히, 투수진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투수진이 든든하니, 후발 타선까지 받쳐줘서

역전승으로 이끌어내고 있는거 같아요.

 

가을야구에서도 롯데의 저력을 믿습니다.

v3를 위하여~~

 

 

posted by 새벽3시